- 목차 (Content)
첫째로, 타겟 마켓을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어떤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지, 그들의 성향과 소비 습관은 무엇인지를 분석하여 광고 캠페인을 계획해야 합니다. 각 나라나 지역마다 문화적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타깃 마케팅이 중요합니다.
첫째로, 타겟 마켓을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어떤 지역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지, 그들의 성향과 소비 습관은 무엇인지를 분석하여 광고 캠페인을 계획해야 합니다. 각 나라나 지역마다 문화적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타깃 마케팅이 중요합니다.
댓글